반응형

구글 애드센스 정지 이메일

이메일을 오랜만에 들어갔다가 위와 같은 메일을 받았다..

생각보다 광고 수익률이 좋아서 좋아하던 차에 갑자기 이런 이메일을 받아서 당황스럽다..

메일에 보면 이 조치가 취해진 이유 중에 내가 했던 내용이 있다..ㅎㅎ..ㅋㅋ..ㅈㅅ..!!

왜냐면 내가 광고를 몇번 클릭했었거든.,,,,

그래서 정지를 당한거 같다.

역시 구글은 만만하게 볼 상대가 아니었다.

왠지 정지당할거 같아서 IP다르게 접근하거나, 다른 환경에서 접근하고 그랬는데 그걸 귀신 같이 잡아냈다.

앞으로는 안해야겠다.

혹시나 구글 애드센스 달아놓고 수익을 위해 블로그 주인이 클릭하는 일은 없도록 하자.

구글은 귀신같이 찾아내니까 정말 치밀치밀치밀하게 할거 아니면 그냥 냅두자,.,.,

 

애드센스 수익

애드센스 수익이 내 주식마냥 떨어지네..ㅠㅠ


애드센스를 달았을 때 주의할 사항이다. 

 무효 트래픽은 애드센스 프로그램 정책에 따라 엄격히 금지됩니다. Google 광고 클릭은 사용자의 관심에서 기인한 것이어야 하며, 게시자가 자신의 광고를 클릭하도록 다른 사용자에게 요청해서는 안 됩니다. 이러한 행위에는 사용자에게 자신의 사이트를 지원해 달라고 요청하는 행위, 사용자에게 광고 조회의 대가를 제공하는 행위, 이러한 행위의 대가로 제3자에게 모금을 약속하는 행위 등이 포함됩니다. 또한 자신의 광고를 직접 클릭하거나, 자동화된 클릭 도구, 트래픽 소스, 로봇, 기타 사기성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것도 금지됩니다.

 

Google 에서 감지한 무효 활동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어 하신다는 점을 잘 알고 있지만, 이러한 정보는 Google 의 독자적인 감지 시스템을 우회하는 데 사용될 우려가 있어 무효 활동에 관여했을 수 있는 사용자 등 구체적인 계정 활동에 대한 정보를 게시자에게 제공할 수 없음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메일에 보면 하면안되는 이유가 위에 적혀져 있다. 혹시나 애드센스 달고 위와 같은 행동은 하지 마시길 바란다. 

 

1. 게시자가 자신의 광고를 클릭하도록 다른 사용자에게 요청 금지

2. 사용자가 자신의 사이트를 지원해달라고 요청하는 행위

3. 광고 조회를 대가를 제공

4. 자신의 광고를 직접 클릭

5. 자동화된 클릭도구

6. 트래픽 소스 로봇

7. 기타 사기성 소프트웨어 


그렇다면 언제  풀리는건가?

 

후기를 보면 1달이내에 왠만하면 광고가 다시 재개된다고 한다.

 

계정 내 모든 정보는 아직 액세스가 가능하며 이 계정 수준 문제에 대한 세부정보는 정책 센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광고 게재 제한으로 게시자가 영향을 받는 기간은 일반적으로 30일 미만이지만 경우에 따라 더 길어질 수 있습니다. 광고 트래픽이 애드센스 프로그램 정책을 준수하도록 항상 주의를 기울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해와 협조에 감사드립니다.

 

메일내용에서도 일반적으로 30일 미만이라고 되어 있고 경우에따라 더 길어질 수 있다고 한다.

 

결국 시간이 약이다. 정지가 당했다면 그냥 기다려서 해지되기를 기다리자....

 

나중에 정지가 풀리면 후기로 올리겠다..

 

이만 광고 정지자가.. 

 


`21년 2월 18일자로 광고 정지가 해제되었다.

1월 30일부터 ~ 2월 17일까지 정지였으니까 약 19일정도 되어서 해제됐다.

위의 문제는 그냥 시간이 약이고, 약 2주~3주내로 대부분 풀리는 것 같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